의정부역 떡만두국맛집 두레마을 우동집에서 어묵우동먹었네요. 존맛탱

2020. 2. 17. 08:00소소한 맛집탐방

날씨가 춥네요. 

겨울인것이 실감이 나네요. 

추울땐 역시 우동이 땡기네요

 

의정부 올때 가끔가는 두레마을우동집에 갔어요

두레마을우동집 의정부역점 외관 및 내부구조

우동집 외관 및 내부 사진이에요.

같이 먹을수 있는 테이블은 몇개 없긴한데 혼밥할수 있는 테이블은 꽤 되네요 

1인가구 시대에 맞게 잘 배치한것 같아요 

 

두레마을우동집 의정부역점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 토요일까지는 24시 영업 

일요일은 낮8시 ~ 저녁 10시까지네요

 

두레마을 우동집 메뉴에요 보기에도 맛있게 보이죠?

 

두레마을 우동집 전체메뉴와 가격이에요  

계산은 선불이랍니다. 

 

 

두레마을 우동집에 우동철학이네요. 화학조미료도 안쓰고 식재료도 최고급 재료만 쓴다고 하니 역시 

출처: 디셉님의 티스토리

 

 

우동먹을때 먹는 밑반찬 입니다. 저의 최애 픽은 사진에 화살표로 표시했어요.

 

 

 

가져오자마자 뭔가 얼큰한게 땡겨서 후추가루랑 고추가루를 뿌렸네요.

역시 면발을 쫄깃하고 국물이 끝내줘요. 참고로 우동가져오기전에 먼저 육수가져다 먹었어요 

 

여기서 지금 까지 먹은것 한줄 평가해보자면

 

1. 부산어묵우동 : 제일 기본인것 같아요. 면발도 쫄깃하고 맛있어요. 별 다섯개가 최고라면 4개정도 

2. 얼큰해장우동 : 술은 안마시지만 얼큰한것 좋아하는데 솔찍히 그냥 그래요 맛없지는 않지만 딱히 맛없지도 않는 soso

3. 소고기땡초김밤 : 이것도 매콤하고 맛있어요. 별5개 줄게요 

4. 견과류멸치김밥 : 이것도 맛있긴한데 그냥 아는맛 느낌이라 별4개

5. 수제치즈돈까스 :  이건 저에겐 진짜 별로였어요. 최악

6. 떡만두국 : 최고에요 best of best 미친맛이에요 엄청 존맛탱